2020-07-31
7차 에디오피아 선교 (2018.6.11~15)
샬롬!!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한주간 설진국목사님, 설은수 목사님, 일본 후쿠오카에 계시는 김일목사님, 엘리야목사님 4분이 7차 에디오피아선교를 가십니다.
이번 여정은 에디오피아 곤다르 지역에서 5시간정도 차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지역에서 예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핍박받고 있는 에디오피아계 유대인들을 위한 선교여정입니다.
그 지역은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을 도끼로 찍어 죽일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이들을 따돌리고 경제적인 활동을 하지 못하도록 핍박을 주고 있는 곳입니다.
위험한 지역일 뿐만 아니라, 높은 지대에 있기 때문에 고산증 등으로 선교팀이 영육간에 어려움을 당하지 않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먹을 양식과 생필품 등 필요한 모든 것 채워지고 예수님의 풍성한 사랑이 유대인가족들에게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선교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테프(에디오피아쌀) 한가정 10만원 (2~3개월분 식량)
후원계좌 : 농협 355-0052-5744-53 / 예금주 : 원뉴맨패밀리
모든 여정 가운데 에디오피아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